체코 카를로비 바리 여행 트르지니 콜로나다 베체로브카 뮤지엄 비어랜드 톡파원 25시 26회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체코 카를로비 바리 여행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포스팅 참고하셔서 재미있는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1. 카를로비 바리
카를로비 바리는 체코 서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체코의 멋진 비잔틴 양식의 건축물과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합니다. 카를로비 바리의 주요 명소 중 하나는 온천입니다. 마을 전체에 여러 개의 샘이 있으며 트르지니 콜로나다, 믈르스카 콜로나다에서 온천수를 경험할 수 도 있습니다. 온천 외에도 카를로비 바리에는 다양한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여러 스파가 있습니다. 온천에서 휴식을 즐기거나 마을의 아름다운 건축물을 둘러보려는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2. 트르지니 콜로나다 Trini Colonnade
트르지니 콜로나다는 18세기 초에 지어졌으며, 카를 4세가 온천수로 치료를 했다고 알려져 아픈 사람들이 치료를 목적은
로 찾는 곳이었다고 알려진 온천입니다. 얇은 기둥으로 만든 카를로비 바리마의 독특한 방식의 건물이 특징입니다.
3. 믈린스카 콜로나다 Mlynska
믈린스카 콜로나다는 19세기에 지어진 콜로나다는 기둥과 아치가 있는 아름다운 디자인의 건축물을 자랑합니다. 132m의 긴 회랑에 5개의 온천수가 있다고 합니다.
4. 라젠스키 포하레크 Lazensky Poharek
라젠스키 포하레크는 체코 카를로비 바리의 대표 기념품입니다. 이 컵은 유리나 도자기로 만들어지며 목이 좁고 바닥이 넓은 독특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네랄 함량이 높은 온천수를 바로 마시게 되면 치아가 변색될 수 있기 때문에 빨대처럼 생긴 라젠스키 포하레크에 담아 시음하는 걸 권장드립니다.
5. 베체로브카 뮤지엄 Becherovka museum
베체로브카 뮤지엄은 체코 전통 허브 리큐어인 베체로브카의 역사를 알 수 있는 곳입니다. 1807년 창립을 포함한 브랜드 역사와 독특한 생산 과정 및 재료를 보여주는 곳이며, 관광객들이 다양한 베체로브카를 시음을 할 수 있는 시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023년 기준 입장료는 250CZK (한화 약 14,000원)입니다.
6. 오플라트키 Oplatky
오플라트키는 체코의 전통 간식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습니다. 얇은 전병 과자 안에 크림을 넣어 구워 만든 전통 와플이며, 가격은 2023년 기준 한화로 1,200원입니다.
7. 비어랜드 Beerland
16세기에 지어진 비어랜드는 맥주를 활용한 이색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맥주의 효모와 홉 가루를 물에 풀어 맥주 스파를 즐기는 방식이며, 동시에 맥주도 무제한 시음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맥주 스파 이용 가격은 2023년 기준 2시간 기준 4,225CZK(한화 약 25만 원)입니다.
체코 카를로비 바리 여행 트르지니 콜로나다, 믈린스카 콜로나다, 라젠스키 포하레크, 베체로브카 뮤지엄, 비어랜드 등 톡파원 25시 26회 방송했던 체코 카를로비 바리 여행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 참고하시어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04.03 - [여행] - 베트남 사파 여행 깟깟마을 세일링 사파 토파스 에코로지 톡파원 25시 26회 알아보기
댓글